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FAQ
  • 교환/환불 기준이 어떻게 되나요?

    상품의 오 배송, 택배사의 사고로 인한 파손, 상품에 문제가 있는 경우

    상품을 받으신 그대로 섭취 or 임의 폐기하지 마시고 사진 촬영하시어

    고객센터 운영시간내(평일 09:00~17:00)에 채팅상담으로 보내주세요.

    사진 자료 없이 임의 폐기 및 섭취, 임의 반품 시 처리가 불가합니다.


    [교환&반품이 불가능한 경우]

    1. 단순 변심 - 상품의 특성상 개인의 기호 (맛, 모양, 사이즈 등 개인적인 사유)

    2. 수취인 정보 오류 - 안심번호 사용, 연락처, 배송지 오류, 연락 미응답으로 집 앞, 경비실 보관의 경우도 포함

    3. 잘못된 보관 - 잘못된 보관 방법이나 고객의 부주의로 오염, 파손 변질된 경우

    4. 상품을 시식/개봉한 경우 - 하자가 발견 된 상품이더라도 임의로 상품을 드시거나 폐기처분한 경우

    5. 패키지 및 포장 방법은 계절, 시기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므로 이로 인한 반품은 어렵습니다.